«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HYPOCRYCY의 여기저기

08. WONDER FESTIVAL 2010 : 개인부스 편 PART-3 본문

WONFES 2010/第 二幕

08. WONDER FESTIVAL 2010 : 개인부스 편 PART-3

FAZZ-REBIRTH 2021. 12. 30. 21:53

 









 

 

 

 

 

 

 

 

 

 

일단 밖의 코스프레 하는 것은 나중에 보기로 하고 다른켠에 있는 개인 부스들을 먼저 보기로 했습니다.
리볼텍 요츠바 시리즈 중에서 미우라는 담보로 밖에 안나왔는데 그것을 이렇게 개인조형사가 구현해 놓은 것입니다.
이렇게 상품화 되지 않은것을 조형화 시키는 것이 개인조형과 원더페스티벌의 묘미이지요
그런데 개인조형의 한계로 대량 상품화가 이뤄지지 않아 저것이 6만원이라. 11년 전 가격임을 생각해도 비싸다

 

 

 

 

 

 

이야 고지라 시리즈가 여기에 있네. 고지라 VS 디스트로이어에서 나오는 고지라와 밀레니엄 고지라

 

 

 

 

 

 

비오란테도 조형이 되어 있습니다. 크기가 매우 커서 동 사이즈의 고지라가 나온다면 고지라가 많이 작죠

 

 

 

 

 

 

고지라 VS 모스라인가

 

 

 

 

 

 

그리고 한 켠에 VOLKS의 1:32 LED MIRAGE BUST 완성작을 판매하고 있더군요
개인부스는 벼룩시장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주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팬텀까지.

 

 

 

 

 

JUNI ARGIANO에 나오는 캐릭터들의 조형한 것
2D 특유의 원화를 잘 살렸더군요.

 

 

 

 

 

쉐릴 놈의 수영복 버전

 

 

 

 

 

안녕 절망선생에 나오는 절망선생을 조형화 시킨것
특유의 모두까기 형식의 절망선생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중간에 보다가 관둬서 완결까지는 못본거 같은데

 

 

 

 

 

 

원조 킹기도라의 조형!!! 오오 괴수물은 역시 일본에서 인기가 많구나!!!!

 

 

 

 

 

 

고지라 조형 멋집니다.
역시 괴수왕인가

 

 

 

 

 

갸오스의 머리를 물고 있는 가메라의 조형도 멋집니다.
언젠가 괴수들도 개인적으로 3D로 구현해야 하는데 언제 하려나? 만들것이 너무 밀려 있어서...

 

 

 

 

 

 

카드캡터 사구라 조형. WF 완매라니

 

 

 

 

 

 

한때 한국 오타쿠 팬덤에서 유명했던 오 나의 여신님의 울드 조형
이걸 여기서 실물을 보게 되네요

 

 

 

 

 

 

어디서 나온 뭔지 모르겠는데 그래픽적으로 만든 조형이 분위기가 있네요

 

 

 

 

 

 

좀 가다 보니 어떤 외국인과 사진을 찍는 일본인이 있길래 누구지? 하고 저도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스타워즈 관련 사진들이 많아서 스타워즈랑 관련된 사람인가? 했는데 BRIAN MUIR 였더군요
RALPH McQUARRIE가 디자인 한 DARTH VADER를 실제화 시킨 조형사라 하더군요 오호

 

 

 

 

 

 

그런 유명한 사람도 여기 WONDER FESTIVAL에도 나오는 구나 하고 놀랏습니다. ㅎㅎㅎ

 

 

 

 

 

 

 

다른 부스에서 돈을 세고 있는 어떤 스텦

 

 

 

 

 

 

앗 이것은 어렸을 적 로망인 로보다치 시리즈 중 몇겨가 전시 되어 있었네요.
오오 이런걸 볼 수 있는 WONDER FESTIVAL 짱

 

 

 

 

 

 

바이오 조이드도 있었네요. 바이오 조이드가 나왔던 조이드 자체는 큰 인기를 못끈 것으로 기억하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순야 캐릭터를 조형한듯 한데 정확히 무슨 캐릭터인지는 모르겠네요

 

 

 

 

 

 

 

LOVE PLUS의 캐릭터들 조형입니다. 그 외 게임에서도 나오는 캐릭터들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구렌나간의 료코 조형. 료코의 원래 얼굴과 많이 다른 조형사만의 특징이 드러나네요

 

 

 

 

 

 

 

인기 있는 쉐릴 놈의 조형. 6000엔이라

 

 

 

 

 

 

어디서 나오는 캐릭터인지 모르겠는데 외계 로봇 느낌이 나는군요

 

 

 

 

 

 

KOTOBUKIYA의 HOIHOI상 커스텀 제품을 팔고 있더군요. 한때 한정판이었던 앨리스 버전 오오

 

 

 

 

 

 

 

R-TYPE도 모형화가 되었다니 전부 택틱스 버전인데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근데 저정도 크기라면 납득되는 가격

 

 

 

 

 

 

K-ON의 유이 같은데 귀엽게 잘 나왔네요

 

 

 

 

 

 

코스프레 복장을 파는 곳. 저 위의 가발 퀄러티는 매우 좋아 보이네요

 

 

 

 

 

 

역시 일본!!! 이라는 생각이 드는 마우스 패드. 이건 기존 제품을 파는 거 같은데

 

 

 

 

 

 

캐릭터 타월도 파는데 어디서 나오는 캐릭터인지는 모르겠군요

 

 

 

 

 

 

이 당시에도 한 물 간 핑키 스트리트를 이용한 K-ON 구현하기
진짜 2010년의 화두는 K-ON인거 같았습니다.

 

 

 

 

 

 

VIRTUAL-ON!!!
저기에 FEI-YEN은 없는데 FEI-YEN 때문에 3D LOLI ROBOT을 만들게 되었죠
아무튼 완성품을 저렇게 판매하는데 4000엔 대략 4만원 정도면 괜찮은 가격입니다.

 

 

 

 

 

 

SUMMER WARS에 나오는 아바타를 구현한 것. 품절이네요

 

 

 

 

 

 

우와 여기도 괴수 조형을 하는 사람이 있네요.
가격대가 비싸긴 한데... 대략 15만원에서 가이강 같은 경우는 27만원 ㅎㄷㄷ

 

 

 

 

 

 

메가로

 

 

 

 

 

 

치타노 사우르스를 조형화 된 것을 보다니 우와

 

 

 

 

 

 

원래 명칭 라돈, 외국명 로단. 품절되었네요

 

 

 

 

 

 

헤도라 상륙할 때 모습을 구현한 것.
헤도라 조형도 보기 힘든데 WONDER FESTIVAL이니까 가능하군요

 

 

 

 

 

 

헤이세이 가메라 시리즈 2편의 레기온과의 전투를 구현한 것
레기온 디자인이 원작과 좀 달라 아쉬웠다 할까요?

 

 

 

 

 

 

저 고양이 캐릭터가 3000엔이나 한다니 ㅎㄷㄷ

 

 

 

 

 

 

 

여기는 개인부스 끝자락에 있는, WONDER FESTIVAL의 마지막 부스들인데 18세 이상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저렇게 신분증 검사를 하고 있더군요. 저는 여권을 보여주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건 뭔 캐릭터인지 모르겠는데 허벅지에 베인거 저정도면 치명상 아닌가? ㅎㅎㅎㅎ

 

 

 

 

 

 

그에 걸맞는 야쿠자 캐릭터 호오~

 

 

 

 

 

 

그리고 19금에 맞는 캐릭터 판매가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 BLOG 사상 처음으로 모자이크를 해야 하다니 ㅎㄷㄷ→ 모자이크를 해도 규정에 걸려 삭제 되었네요. 이거 원

 

 

 

 

 

 

 

여기와서 놀란게 뭐냐면 사진 장비가 장난 아니었다는 것이었습니다.
다른 일반 부스에서도 좋은 장비를 쓰는 사람이 많았지만 여기는 그것보다 더 월등히 뛰어난 장비를 쓴다고 할까요?
스트로브나 그외 조명, 반사판까지 다 들고 촬영하는 사람들이 유난히 많았습니다.
제일 인상적인건 아크릴 상자 안에 있는 야한 FIGURE가 반사 때문에 잘 안찍히니 아크릴 상자에서 꺼내달라고 요구하고 촬영하는 것을 봤을 때였습니다. (사진에 저 분 아님)
사진 촬영만 하고 가버리던데 그걸 기꺼이 응해준 판매자도 뭔가 대단하다고 할까나?
아무튼 나름 컬쳐 쇼크였습니다. ㅎㅎㅎㅎ

 

 

 

 

 

 

다른 19금 FIGURE들 → 모자이크 해도 글 삭제 당해서 이 이미지도 삭제

 

 

 

 

 

 

NAKED & CREATIVE라는 문구가 여기가 어떤것을 표방하는지 극명히 드러난다 할까요? ㅎㅎㅎㅎ

 

 

 

 

 

 

그나마 모자이크 수준으로 커버가 된다고 자체 심의해서 올린 FIGURE 사진들
그런데도 이거 TISTORY에서 걸려서 잘리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 역시 삭제 당하네요. 

 

 

 

 

 

 

나나와 카오루라는 패널이 있는데 무슨 작품인지 모르겠네요

 

 

 

 

 

 

릴리스 이거 B-BRAND인가? 꽤 유명한 FIGURE 브랜드에서 조형하고 인기 있는 제품인데 여기서 실물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얌전 버전이고 누드 버전도 옆에 있었는데 여기선 올리지 못하겠네요

 

 

 

 

 

 

 

계속되는 자체 심의로 이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해서 올리는 FIGURE 사진들입니다.
TISTORY 정책상 이것도 안된다고 하면 어쩔 수 없는데 그냥 무통보로 포스팅 자체를 날리지 말고 이런것들 삭제하라고 안내를 해줬으면 좋겠군요 → 이것도 삭제 당하나 한 번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이건 성인용이란 것과는 좀 거리가 먼데 아무튼 같은 부스 전시관에 있더군요
멋져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토기낭자 마야라

 

 

 

 

 

 

 

오리지널 캐릭터라는 CASY 7천엔!!!!

 

 

 

 

 

 

 

 

이것은 키케이다라는 특촬물에 나오는 하카이다를 성인풍으로 조형한 것이더군요
이렇게 보니 어우 징그럽다

 

 

 

 

 

 

 

퀸 에일리언 머리를 들고 있는 프레데터

 

 

 

 

 

 

그리고 뜬금없이 VOLKS의 VAI-O-LA 완성품이 있더군요

 

 

 

 

 

 

EMPRESS와 A-TOLL SCRITTI도. 뒤에는 HORNED MIRAGE까지
여기서 너네들이 왜 나와?

 

 

 

 

 

 

그리고 그 뒤켠엔 5만엔의 가격의 세일러 문까지.
크기가 매우 커서 5만엔 정도 가격은 하겠군 생각이 들긴 했지만 가격이 비싸다

 

 

 

 

 

 

이것들은 유명 조형 작품들인데 이름은 잊어먹었네요. 아무튼 완판되었다는 것이 써 붙여 있는거 보니 인기가 많기는 많은듯 → 이 작품 바로 다음 작품이 진짜 유명한 작품인데 모자이크 해도 규정에 어긋난다고 해서 삭제를. 아니 모자이크 해도 도대체 왜?

 

 

 

 

 

 

그리고 이것도 성인 전용관에는 좀 어울리지 않는다 싶었는데 EVANGELION을 그로테스크하게 조형한 것들이 전시되어 있더군요.
그래서 성인관에 전시되었나?

 

 

 

 

 

 

 

신 극장판에서 나오는 마리. 이때는 몰랐지만 신지와 결말이 그렇게 날줄이야!!!!!

 

 

 

 

 

 

 

바니걸 복장의 아스카

 

 

 

 

 

 

전투소녀 뭐라 적혀있는데 이건 얌전한 버전이고 성인 버전은 옆에 있었으나 자체 검열로 이것만

 

 

 

 

 

 

 

KOF 최고 섹시 캐릭터 마이도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성인관을 구경했구요. 사진은 이것보다 더 많이 찍었지만 자체 검열로 그나마 양호한 수준것만 올리게 되었네요. 뭔가 좀 아쉽다

 

 

 

 

 

 

성인관을 나오니 바로 정화되는 요츠바 시리즈
미우라랑 에나의 축제버전

 

 

 

 

 

 

페이퍼 크래프트로 구현된 건축 조형물들이었습니다.
디오라마나 배경으로 괜찮을듯

 

 

 

 

 

 

 

어떤 캐릭터인지는 모르겠지만 멋있어서 한 방

 

 

 

 

 

 

다시 코스프레 전시가 이뤄지는 곳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TO BE CONTINUED....

추가) 모자이크를 했음에도 규정 위반이라 삭제 당하니 더 테스트 해서 올리고 있습니다.